이야기

nailmanna.egloos.com

포토로그 날씨




2012년 5월 글로시박스 Buy&Want


연두색 글로시박스! 색깔도 예쁜고 튼튼해서 사무실에서 유용하게 사용중.

역시나 월말월초는 격무(아닌 날이 있냐만은) 후 핸드폰으로 급하게 찍은 사진들.

#1. Amorepacific All day balancing Care Serum, 아모레퍼시픽 올데이 밸런싱 케어 세럼(ABC세럼)
     40ml, 140,000원 / 5ml, 17500원
     하루 종일 흐트러진 피부리듬을 바로 잡아
피부 자생 능력을 극대화 해주고, 다음 단계의 유효성분들이 제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이상적인 피부 환경을 조성하여 푹 잔듯 생기있는 피부를 선사해주는 필수 케어 세럼입니다.


작은 은색 상자에 담겨왔다. 요근래 사용중이다. 3번 스킨앤랩 제품으로 평정을 되찾은 피부가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쓰면서 계속 유지되고 있다. 향은...내가 별로 안 좋아하는 '화장품' 냄새. 저녁에만 사용중이다. 이 세럼을 바르고 수분크림 등을 듬뿍 바르면 확실히 아침에 보들보들하니 좋다. 하지만 가격을 보고 안녕~.


#2. Korres White tea fluid Gel Cleanser, 코레스 화이트 티 풀루이드 젤 클렌저
    200ml, 39,000원 / 15ml, 2,925원
    폴리페놀이 풍부한 화이트 티 추출물은 에너지와 수분을 동시에 공급하여 피부를 탄력 있고 생기 있게 만들어 줍니다. 딥 클렌징과 함께 촉촉하면서도 상쾌한 사용감을 드립니다.

젤 클렌저? 생소한 명칭이었다. 신기한 마음 반, 트러블 때문에 짜증나는 마음 반으로 제일 먼저 사용해봤다.
다음날? 엄마, 나 이거 사죠...;ㅁ;
꽃가루+먼지+세균...으로 오랫만에 엄청난 트러블을 일으켰던 피부가 진정모드로 들어갔다. 특히 친구 결혼식 열흘 전이라 간절한 마음으로 열심히 세안을 했다. 물론 3번 스킨앤랩과 같이 사용했지만, 덕분인지 결혼식은 멀쩡해진 얼굴로 참석.


#3. Skin&Lab Dr.Vita Clinic, 스킨앤랩 비타민C 크림
     30ml, 18,000원 / 30ml, 정품
     5가지 비타민크림으로 구성된 닥터 비타 클리닉은 비타민과 미네랄, 자연성분의 세가지 밸런스가 유기적으로 상호작용하여 피부의 개별 증상에 따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결을 선사합니다.

심각하게 구매 고려중. 트러블이 심할 때 도착해서 B(Plus Trouble-X)이길 바랬지만 C(Plus Brightening)이 도착했다. 하지만 C도 굿. 코레스 제품과 함께 쓰니 간만에 매끈매끈한 얼굴!


#4. Paula's Choice skin balancing carbon mask, 폴라초이스 스킨 발란싱 카본 마스크
     118ml, 26,000원 / 15ml, 2030원
     '클레이와 숯가루의 배합으로 과도한 유분을 흡수하고, 블랙헤드의 발생을 최소화 하며, 자극완화 성분이 함유되어 붉은기와 자극받은 피부를 탁월하게 진정시키는 똑똑한 제품입니다.

"따.가.워.욥!" 이란 평에 상자에 그대로 넣어놨다고 최근에 사용. 가라앉고 있던 피부가 뒤집어질까 걱정했었다.
결혼식에 다녀온 후 사용해봤다. 역시 조금 따가웠다. 코 주변만? 걱정했던 것처럼 막 따갑지는 않았다. 막 드라마틱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괜찮은 듯.
이벤트 지원 나갔다가 얼굴이 벌겋게 익어서 퇴근한 뒤 사용했더니 다음날 얼굴은 말짱. 열감도 없고 칙칙함 등도 없어서 만족. 하지만 역시 좀 따갑기는 하다.


#5. Orly color blast, 오를리 컬러 블라스트
     15ml, 15,000원
     친환경 네일컬러, 발림이 얇고 뛰어난 발색으로 여러 번 덧칠할 필요가 없고 네일컬러가 빠르게 마르며 오랫동안 유지됩니다. 또한 개봉 시 편의를 위해 미끄러지지 않는 그립감 있는 캡이 특징입니다.

내가 받은 색은 Cherry Cherry Blossom 532.
일단 없는 색이라서 만족. 발색도 보는 색과 비슷하다.
네일 전문가가 아니고 시간을 측정하거나 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주변의 반응은 예쁘다, 였다. 다음에는 다른 색과 함께 그라데이션에 도전!
로드샵에서 저렴한 제품을 일년에 한 두번 사는 나에겐 가격이 놀라울 뿐. ㅠㅠ

덧글

  • 도리 2012/05/23 23:16 # 답글

    요즘 참 이런 박스들이 많네요... ㅇㅅㅇ);;;
  • 이야기 2012/05/23 23:25 #

    네 점점 늘어나는 것 같아요...
댓글 입력 영역